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이탈리아레스토랑 꼴라비니(07.09.04)

2007. 9. 5. 22:24사소한 이야기들/wine & 음식

꼴라비니의 "발코니"에서 본 해운대 바닷가

 

오렌지가 살포기 얹혀있는 물병도 예뻤지만..

차갑고 향이 가득한 물맛은..정말 일품이었다

같은 물이라도..담겨 있는 물병에 따라..

이렇게 물맛이 다를 수가 있구나...

모든 만물의 이치는 다~ 똑같은것 같다.

 

테이블위에 처음 올라 온 빵맛은 ..독특했지만...빵이름과 소스는..그만 들었는데..

잊어버려서...그냥 감상만 ..^^

빵을 찍어 먹는 소스는 올리브유에..??를 넣었다고 했고

쑥색빛이 도는 빵은 쑥빵도 아닌데..좋았다

 

 

처음에 나온 음식은 베이컨을 말아 구운 관자구이와 블랙 올리브 페스토 소스

 

오늘의 수프는 고구마 수프였다

좀~많이 달콤하긴 했지만...역시 맛있었다

 

이탈리안레스토랑이 일반 레스토랑과 다른점은  중간에 스파게티가 나온다는것일까?

안단테에서도..스파게티가 나왔는데..여기도 나왔다

프로슈토 햄을 넣은 스파게티 카르보나라...휴~ 절대로 이름은 못외우겠다

*카르보나라 ( Carbonara ) : 크림·베이컨·달걀·파르메산치즈로 만드는 파스타소스.

* 프로슈토는 생고기를 자연상태에서 건조시켜서  생고기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이탈이아의 대표적인 건조숙성햄

 

주 요리인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 통후추소스

 

여기서..주의 깊게 볼 것은 구운 통마늘이다..

마늘을 통째로 오븐에서 구은듯한데...진짜..맛있었다

아~그리고  마늘중간에 있는 로즈마리잎은..

마늘향과 조화를 이루워 훨씬 더 마늘맛을 좋게 해주었다

closeup ~~~~`

 

디저트..자두, 수박, 오렌지, 포도, 설텅(?)으로 만든 접시에 바닐아아이스크림

안단테도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가 나왔는데..

여긴..단순히 설탕만 있는것이 아니고..뭐랄까..맛이 조금은 달랐다

 

 

 

그리고..마지막 홍차..프림을 넣어 먹는다고 윤팀장님 옆에서 구박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