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직장 [꿈의직장/강용석 고소한19] *

2014. 2. 12. 12:45사소한 이야기들/이런저런이야기

 

* 신의직장 [꿈의직장/강용석 고소한19] *

* 신의직장 [꿈의직장/강용석 고소한19] *

 

안녕하세요~

 

날씨도 춥고, 이젠 이불 속에서 나가기조차 싫은 겨울이 다가왔어요.

이럴때일수록 더욱 출근, 등교하기가 싫어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신의직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

 

왜냐하면 요즘 취업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신의직장이라고 불릴만큼

좋은 직장은 어디가 있을지 궁금해졌거든요~

한번 알아볼까요?

 

신의직장으로 이직준비하시는분들을 위해 성공적인 이직노하우 가져왔습니다~

 

 

 

 

신의직장 19위! 선착순

일본의 주켄공업이라는 회사입니다.

극소부품재료를 제조하는 회사인데, 여긴 선착순으로 직원을 뽑는다고 하네요.

아무 스펙 조건 없이 선착순으로 들어갈 수 있는 회사라고 합니다.

 

신의직장 18위 가족 저녁주는회사

덴마크에 있는 어떤 글로벌 제약회사인 로슈 라는 회사입니다.

가족들에게 저녁식사를 최고급도시락으로 제공해준다고하네요.

 

신의직장 17위 3개월에 1번 여행보내주는 회사

디스퀘어드라는 의류브랜드회사가 3개월에 1회씩 여행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정말 신의직장이죠...

 

신의직장 16위 통째로 섬 빌린 회사

미국 보스턴에 위치한 조던가구회사인데요

버뮤다지역의 섬을 통째로 빌려서 직원 1200명을 한번에 여행시켰대요 짱이죠?

 

 

신의직장 15위 워킹맘 워킹대디 천국!

독일 철도회사인 덴마크 레고회사입니다. 독일철도회사는 아이가 학교를 가지 않는날이면

엄마아빠도 회사에 출근을 안한다고 합니다.

이 신의 직장은 아빠도 출산휴가를 준다고 하네요.

 

 

신의직장 14위 괴짜 사장님이 만든 회사

일본에 있는 미라이공업회사인데요,

1년에 140일이 휴가라고 합니다.

정말 괴짜같은 것은 직원 승진시키는 방법이

직원들 이름이 적힌 종이를 선풍기 앞에 놔두고,

제일 멀리 날아간 순서대로 승진을 시킨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직장 13위 직원들 천만장자된 회사

중국에 있는 싼이중공업과 징동상청회사입니다.

직원들에게 회사 주식을 나눠준다고합니다.

 

신의직장 12위 북극곰 감시

 

신의직장 11위 워터슬라이드 테스트

 

신의직장 10위 수면전문가

 

신의직장 9위 대도서관

 

 

 

신의직장 8위 직원 절반이 사장

미국의 SMC라는 회사의 회사직원 주식소유제가 있어서

나중에 회사임원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의직장 7위 슈퍼마켓

미국에 있는 웨그먼스 푸드마켓이라는 슈퍼마켓 회사인데요

원래는 보통회사는 고객이 왕이지만,

여긴 직원이 왕이라고 합니다.

각 코너의 직원들을 관련 곳에 현지교육도 시켜주고 한다고 합니다.

 

 

 

신의직장 6위 제주도

바로 다음 커뮤니케이션입니다.

복지도 정말 잘되어있고

회사 안에 골프장,농구장,야구연습장,게임룸 등등이 있다고 합니다.

 

 

 

 

신의직장 5위 꿈의공장

페라리공장인데요, 여기는 조립라인이 스타건축가들이 설계를 했구요

공장 안에 1000그루 이상의 나무가 심어졌다고 합니다.

나무가 죽으면 여기 공장도 일할 수 없는 공간이라고 여겨서 전면 중지시킨다고 하네요.

 

 

 

신의직장 4위 직원들 마음대로

미국의 홀푸드라는 회사인데, 여기는 처음 입사하면 일부기간동안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평가를 해서 2/3이상이 승인해야 정식직원이 된다고 합니다.

 

 

신의직장 3위 우리나라 천국의 직장

바로 제니퍼소프트라는 한국의 구글이라고 불리는 회사입니다.

이회사는 실내수영장도 있고, 회사 식당에 호텔출신 요리사도 있고~

자녀를 위한 원어민교사, 어린이방도 있구요

여러 복지혜택도 있습니다.

 

 

 

 

신의직장 2위 구글

각나라 음식이 무료! 일류요리사, 본사내 카페, 세탁시설,운동시설 등등

신의직장의 원조격이죠~

 

 

 

 

신의직장 1위 원조 신의직장

SAS라는 회사인데요, 주 35시간만 일하면 되는 회사입니다.

입사를 하게 되면 1인 1사무실!

게다가 회사 안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고, 심지어 병원까지 있는데

이것을 가족들이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신의직장~ 정말 가고 싶습니다.

우리 주변에도 알려지지 않은 신의직장이 있을지도 모르니

기업분석을 잘 해보시기 바래요~!

그런 의미에서 기업분석하는 방법과 관련된 동영상 올리며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 더 많은 취업동영상 보러가기 <<